친구의 부탁으로 Wamo Pro Game Pad를 구입했는데...


테스트를 위해 꺼내보니 제가 가지고 있던 것과 조금 다르네요.


첫번째...

충전단자 옆에 있는 On/Off 스위치가 없어졌습니다.

대신 아랫면에 작은 리셋스위치 같은 것이 생겼네요.

(개인적으로는 예전 스위치 방식이 더 좋네요.

잘못 눌러서 방전되는 일이 없으니...)


그리고 아랫면 스티커에 "MODEL : Wamo Pro 1"이라고 써 있던 제 것과는 달리

"MODEL : Wamo Pro 2"라고 쓰여 있습니다.



가운데에 있는 LED의 모양이 바뀌었습니다.

제 것은 일반 큰 LED이지만, 새로온 것은 크기가 작아졌습니다.

그리고 좀 더 밝고 예쁜 느낌입니다.  ^^;;;


십자키를 개조할 것이므로 내부를 뜯어서 비교해보았습니다.

LED의 크기가 바뀐 것과 On/Off 스위치가 없어진 것이 가장 큰 차이점이네요.

그리고 아주 약간의 회로도 변경이 있는 것 같습니다만... 작동만 잘 된다면 별 상관 없는 부분이라...

이정도로 넘어갑니다.



하는 김에 XBOX360 패드의 부품을 끼워봅니다.

윽!!! 사진이 너무 흐리네요. -___-;;;

왼쪽이 XBOX360 패드의 부품이고, 오른쪽이 Wamo Pro의 원래 부품입니다.

XBOX360 패드를 카피한 모델이라 그런지 완전히 딱 맞네요. 

사진에서도 보시다시피... 색감의 차이가 조금 있고, 글씨의 입체감의 차이를 제외하고는 크기도 조작감도 같습니다.

그래서... 제 패드에는 XBOX360 패드의 부품을 끼웠습니다.

단, 아날로그 스틱은 끼워지는 부분이 좀 헐겁습니다.


그리고 색의 차이가 나므로... 버튼만 바꾸기로 했습니다.


이정도로 Wamo Pro Game Pad 구형과 신형의 비교를 마치려 합니다.

Posted by 영이 (/^o^)/
,